맛집 탐방

수락산역 족발 맛집 - 가장 맛있는 족발 반반족발

오치리일상 2017. 12. 20.


수락산역 족발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


반반족발




며칠 전, 급 족발이 땡기는 날이었어요.


아버지도 족발이 무척 드시고 싶다고 하셨네요.


하지만 추워서 나가서 먹기는 귀찬고,


근래에 집에서 족발을 시켜먹은 적이 없어서,


어디가 맛있는 족발 집인지 몰르겠더라고요.


그래서 동내 상가 책자를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어느 족발집은 한방족발이라해서 한약재 냄새 날까봐 패스~


어느 족발집은 일요일은 쉰다해서 패스~



결국 찾은 족발집은


가장 맛있는 족발


친구들이랑 여러번 가서 먹어보았지던 그 집


여기는 체인점이지만 언제나 맛과 품질을 인정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가장 맛있는 족발 수락산점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주소 : 서울 노원구 동일로 242길 23


전화 : 02-931-5849




전화 후, 약 30분정도 지나자 족발이 도착했어요.





제가 주문한 족발은 일반 족발과 매콤한 맛이 있는 족발이 함께있는 반반족발


그냥 일반 족발만 먹으면 맛이 조금 심심할 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적재적소에 심심한 맛을 채워줄 매콤한 족발...매족(불족발)이 필요했습니다.



.반반족발이라하여 많은 양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양의 족발이 배달 돠었네요.


저는 정말 행복했습니다. ///ㅅ/// 



매족..매운 족발 사진이에요.


보기만 해도 입안에 군침이 돌게 만드는 비주얼이죠.


다른 곳에 비해 많이 매운편은 아닌 것 같았어요.


매운 것을 잘 못먹는 저에겐 딱! 알맞는 매운 맛이었어요.



그리고 단백한 맛이 정점인 풍부한 듬뿍있는 족발~


콜라겐은 피부에 좋다고들 하죠.


저도 오늘 이 족발 먹고 피부 좋아지려고요.



그리고 족발 가운데에 떡~하니 자리잡은 족뼈는 마지막에 열씸히 뜯어 먹어야겠어요.



그리고 족발을 쌈 싸서 먹을 상추와 양념들..


그런데 상추가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우리집 냉장고에 여분의 상추가 있다는 사실~


덕분에 족발을 여유있게 상추에 쌈 싸서 먹을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시원한 백김치!!


우리집은 백김치를 안 담아 먹기 때문에 귀한 반찬이죠.


족발 한 점에 백김치 하나씩 맛나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부추와 배추겉절이


부추와 배추겉절이는 족발에 비해 양이 꽤 많았어요.


족발을 다 먹을 때 까지 클리어 하지 못했다는 소문이...



그리고 위에 양념장 뚜껑을 닫고 사진찍은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뚜껑을 열고 다시 사진을 찍었어요.


마늘, 쌈장, 새우젓 입니다.



모든 아이템이 준비된 후!!!


저는 상추에 족발, 부추, 배추겉절이, 쌈장 찍은 마늘을 올려 한입에 쏘옥~


전투적으로 먹기 시작했답니다.




세 가족이서 먹었는데도 넉넉하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었어요.


저는 가장 맛있는 족발에서 족발 주문 할 때는 


반반족발을 추천합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트를 마칠께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