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공덕역 맛집 - 호남식당 (순대국 존맛 & 서비스 굿)

오치리일상 2018. 6. 26.



* 공덕역 맛집 *


- 호남식당 -


!!! 순대국 전문 !!!


 

서대문역 근처에 볼 일이 있어 식사 약속을 잡을라 했습니다.


근데 서대문역 쪽에는 제가 좋아할만한 식당이 검색이 안되더군요.


그래서 좀 더 범위를 넓혔습니다.



그리고 제 눈에 들어온 한 식당!!



바로 공덕역 맛집으로 소문난 호남식당!!


평소에도 순대국을 좋아라 하는 저는 검색도중 순대국 전문으로 검색되는


호남식당에서 눈을 떼지 못하였습니다.


바로 이 호남식당으로 친구들과 식사 약속을 잡았죠.






호남식당은 공덕역 4번 출구로 나와 바로 오른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남식당 주변에도 여러식당과 호프집이 위치하고 있더라고요.


하지만 제 눈에는 오로지 호남식당만이 들어왔습니다.


머리에는 어서 맛난 순대국을 먹을 생각으로만 가득 차있었습니다.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처음 들어갔을 때는 일반 보통 식당과는 다름이 없어 보였습니다.


식사때를 조금 넘긴 때이고


또 근처는 회사 밀집지역이라 식사때가 지난 시간이라 손님이 많이 빠진 듯 했습니다.


저는 오히려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겠다 싶은 생각에 좋았습니다.


우선 메뉴를 봐야겠지요.


식당 벽에 메뉴판이 걸려 있습니다.


자세히 보도록 하지요.




순대국 7000원

순대국(특) 8000원

족발 대 32000원

족발 중 27000원

머리고기 15000원

곱창볶음 15000원

순대볶음 15000원

술국 10000원

참이슬 4000원

맥주 4000원

매화수 4000원


이라고 가격이 보이네요.


제가 웹 검색으로 찾았을때는 순대국이 6000원이었던것 같은데


제가 호남식당을 방문한 시점으로는 7000원으로 오른것 같네요.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순대국과 친구들이 나왔습니다.


딱 보기만 해도 푸짐하고 먹음직스럽네요.




김치, 깍두기, 마늘, 청량고추, 자른 청량고추, 새우젓, 쌈장


그리고..... 순대와 내장모듬?? 



저희는 순대를 시키지 않았습니다.


근데 왠 순대가??





맞습니다~~


요건 바로 서비스!!!


길거리 순대분식집에서도 저 정도면 3천원은 거뜬히 받아도 될 양일 것 같습니다.


근데 이 순대들이 서비스!! 즉 !! 무료라니요~


게다가 다 먹고 나중에 더 달라고 사장님께 말씀드리니 리필해 주시는 쎈스!!


정말 인심 후하신 사장님이십니다.






그리고 본격 주 메뉴 순대국과 밥 한공기~


보기만 해도 침이 꿀꺽~~~


이걸 어떻게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잠깐 고민에 빠졌드랬죠.






그래서 생각한 것이 기본찬에 나온 자른 청량고추를 한 수푼 넣었습니다.


그리고 들께가루와 함께 휘이휘이 저어서 매콤하게~~






소주 한잔 마시고 한 숫갈 푸욱~ 떠어서 입으로 가져다 넣으면~


이 맛이 금상천하~


와~ 순대국 안에 있는 고기와 내장들이 입에서 샤르르~ 녹는 그 맛은


참으로 설명 하기 어려울 정도였어요.


고소하고 담백하고!!


제가 순대국을 좋아라하지만 또 맛없는 순대국은 시러라 하거든요.


 하지만 여기 호남식당은 제 인생식당/인생순대국이 될 예정입니다.



제가 블로그 쓸 때 이렇게까지 칭찬은 안하는데


여기 호남식당은 어쩔수 없이 할 수 밖에 없네요.


그래서 너무나 감사하여 사장님께는 현금으로 계산을 하고 나왔습니다.


정말 존맛 순대국!!!!


서비스 굿!!!!


앞으로도 자주 가려고요.


여기 다녀온지 며칠만에 포스팅하는거지만


내일 또 호남식당 가려고요.



하지만  개개인의 입맛차이가 있으니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암튼 저는 넘나 맛있었어요.






위에서 언급했듯이 호남식당은 공덕역 4번출구 오른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트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