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여행기

용산 건담 베이스 (아이파크몰) - 건담의 모든 것

오치리일상 2018. 2. 23.


용산 아이파크몰


건담 베이스



2018년 2월에 아이파크점에 있는 건담베이스를 찾았습니다.





6층 리빙파크 키즈 / 토이즈 앤 하비 코너로 이동했습니다.


용산 아이파크몰은 엄청커요.


저는 건담 베이스를 찾아가는데 조금 헤매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안내판을 잘 따라가시면 잘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건담 베이스 정문이에요.


크고 넓은 공간이 저를 맞이 했답니다.



정문 왼쪽에는 각 시리즈를 대표하는 피규어들이 전시되어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내 키만한 건담이 우뚝 서있어요.


가까이서 보기만해도 웅장해 보였습니다.




정문 오른쪽에는 건담 종류와 설명 년도별 대표 건담이 있었어요.



SD건담 BB전사


등신을 줄여 귀엽기도, 멋있기도 한 시리즈,

즐길 수 있는 기믹도 많이 있다.


스케일 : NON scale


사이즈 : 약 9cm


파츠 수 : 약 70개


가격 : 6000 ~ 15000원



하이 그레이드


건프라의 스탠다드 모델, 손바닥 사이즈이면서, 가동도 자유롭게!

종류도 풍부하니 모으면 더욱이 즐거움이 있다!


스케일 : 1:144 scale


사이즈 : 약 15cm


파츠 수 : 약 230개


가격 : 12000 ~ 30000원



리얼 그레이드


1/144 스케일로, 리얼한 모빌슈트를 재현한 시리즈.

장갑도 세밀하게 분할되어 있어, 마치 실물인 것 같은 정교함


스케일 : 1:144 scale


사이즈 : 약 15cm


파츠 수 : 약 300개


가격 : 30000 ~ 45600원



마스터 그레이드


베스트 프로포션을 재현한 건프라.

정교한 내부구조의 재현도 큰 매력 중 하나!


스케일 : 1:100 scale


사이즈 : 약 20cm


파츠 수 : 약 400개


가격 36000~ 108000원



퍼펙트 그레이드


언젠가는 만들어 보고 싶은 건프라의 최고봉!

큰 사이즈만의 궁극의 기믹이 여기에!


스케일 : 1:60 scale


사이즈 : 약 36cm


파츠 수 : 약 500개


가격 : 144400 ~ 300000원



메가 사이즈


1/48 스케일의 모델로 파츠가 크고 조립이 쉬운 브랜드.

처음 건프라를 제작하는 사람들부터 대형사이즈를 선호하는 분들까지!


스케일 : 1:48 scale


사이즈 : 약 38cm


파츠 수 : 약 220개


가격 : 93600 ~ 120000원



건프라의 히스토리를 옅볼 수 있는 곳이에요.


1980년 1/144 스케일, 1/100 스케일, 1/60 스케일



1995년 마스터 그레이드


1998년 퍼펙트 그레이드


2000년 마스터 그레이드


2001년 하이 그레이드



2002년 마스터 그레이드


2008년 마스터 그레이드


 2009년 하이 그레이드, SD건담 BB전사



2010년 메가 사이즈


2013년 리얼 그레이드, 마스터 그레이드


2015년 하이 그레이드



매장 옆문이에요.


많은 프라모델이 전시 되어 있어요.



대표하는 건담들이 전시되어 있네요.



야마토, 스타워즈 우주선 프라모델이 전시되어 있어요



블루 비행중대 저항군 X윙 파이터, R2-D2 & R5-D4, C-3P0, 다스베이더


퍼스트 오더, 스페셜 포스 타이파이터 등이 전시되어있어요.


그리고 또한 많은 프라모델들이 품절되기도 했네요.



미니어처 가든 하코룸이에요.


내가 만드는 즐거움과 꾸미는 즐거움이 있는 크래프트 하비



워낙에 많은 프라모델이 진열되어 있어요.


한 참을 구경해야 할 것 같아요.



SD건담이에요.


윙 건담 제로 커스텀, 건담 발바토스 DX , 건캐논, 자쿠, 건탱크, 퍼펙트 건담,

더블제타건담, 사자비 등이 있어요.



스트라이크 건담, 블리츠 건담, 듀얼 건담, 저스티스 건담, 스트라이크 건담,

포스 임펄스 건담, 건담 어스트레이, 오건담, 건담 엑시아 등이 있어요.



제 8회 건담베이스 건프라 콘테스트가 있었데요.


성인부 출품작과 중고등부 출품작이 전시되어 있어요.




건담베이스의 회원에게는 혜택이 있어요.



신규가입 혜택


건담베이스(반다이몰) 신규 회원가입 시 20% 할인쿠폰 증정



스템프 혜택


동일 등급 스탬프 5개, 10개를 모으실 때마다 컴플리트 보너스(경품) 증정



포인트 혜택


실결제금액 5% 포인트 적립



등급별 횡원 혜택


다이아몬드 / 골드 / 실버 / 브론즈 / 일반




블레이즈 자쿠 팬텀 하이비, 카오스 건담, 이지스 건담, 레겐 듀얼 건담 등이 있어요.



이 건담들은 제가 못 보았던 건담들이네요.


신기한 건담들도 너무나 많았어요.



아.. 어릴때 저 프라모델들을 조심히 때어서 조립할때가 생각나네요.



엄청 큰 건담이 있어요.



그 위로도 크나큰 건담이 있어요.


이 건담은 비행기를 타고 있는 건담이네요.


제가 팔보다도 길어보이는 프라모델이었어요. 




건담말고도 제가 어릴때 좋아헀던 자쿠가 보이자 잠시 걸음을 멈추었어요.


어릴땐 건담보다 자쿠를 더 좋아헀었는데 왜 그랬을까요.



비행모드로 변신도 하는 건담 프라모델도 있네요.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에반게리온도 한켠에 전시되어 있네요.




건프라 액션 포즈 전용 스텐드 '액션 베이스' 와, 프라모델 제작 공구도 판매하고 있어요.



이건 무슨 건담이죠?


엄청 크네요.



프라모델 제작 공구 파트에 가보았어요.



건담을 꾸밀수 있는 스티커라고 하나요? 그런게 있네요.



어디서 많이 본 캐릭터인데 어디서 보았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베앗가이에요,


팬더가이, 쁘디가이 버닝 레드, 쁘디가이 퓨처핑크, 쁘디가이 차차차 브라운 등이 있었어요.




케로로도 있었어요.


케로로 소대 컴플리트 세트, 쿠루루 로보 마크 , 타마마 로보 마크, 대장군 케로로등이 있어요.



요괴워치도 있네요.



제가 재미있게 보았던 러브라이브네요.


피규어 라이즈 버스트 러브라이브 션샤인


츠시마 요시코, 오하라 마리, 사와 다이아 등이 있어요,



타카미 치카, 와타나베 요우, 사쿠라우지 리코, 쿠로사와 루비도 잇어요.




드레곤볼에서 트랭크스가 타고온 타이머신이에요.


원피스 해적선도 있네요.



한때 엄청난 만화였던, 그리고 지금도 엄청난 만화인


드래곤 볼


에네르기파~, 초샤이어인~, 원기옥~, 기원단~


참 재미있었는데 말이죠.



놀라운 것은 지구인 중 가장 쎈 사람은 크리링이란 것이죠.ㅎㅎ



도라에몽도 있어요.


귀엽네요.



원피스



가지각색의 캐릭터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상품 체험 코너래요.


무엇을 하는 곳인가요.



초합금혼이란?


다이캐스트를 사용한 바디와 바디에 숨겨진 수많은 기동 장치는 어릴적 로봇에 열광하던 기억을

되살려줍니다. 규격화되지 않은 다양한 가동 장치, 캐릭터별로 다른 접근과 도전,

[초합금혼]은 합금 완구를 대표하는 시리즈 입니다.



로보트혼이란?


반다이가 축적해온 기술과 로봇을 사랑하는 마음 = "로보트혼" 이 만들어낸

하이타겟 로봇 피규어

최첨단 CAD기술 + 조형 기술자의 장인정신이 만들어낸 "조형의 묘"는 

훌륭한 완성도로 다양한 로봇을 입체화 하였습니다.


초합금이란?


1974년 대히트를 기록한 [초합금 마징가]부터 시작한 다이아캐스트를 사용한 완구시리즈

다이아캐스트를 포함한 복합적인 소재를 사용하여 외관을 재현하였으며 발사, 합체, 변형 등

캐릭터별 가동장치를 탑재, 컨셉, 디자인, 액션성으로 [초합금]이라는 카테고리를 낳은

완구계의 선구자 시리즈


모델로 피규어 탄생


내가 생각하는 대로 포즈를 잡아줄 수 있습니다.



카운터 옆 한켠에는 쉬면서 프라모델을 감상할 수 있는 테이블이 비치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오늘은 사진을 너무 많이 찍어서


그 중에서 추려내느라 고생했네요.


그래도 끝까지 봐주신분들은 고맙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