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티바두마리 임영웅 치킨 - 알마간 고마간

오치리일상 2020. 10. 30.

티바두마리치킨

임영웅 치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우승한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광고모델인 치킨의 별이 다섯개인

티바두마리치킨입니다!

 

 

 

 

저의 어머니께서 너무 좋아하시는 임영웅이 광고하는 치킨이라

어느 브랜드 치킨을 시킬것인가..

고민없이 바로 티바 두마리 치킨으로 전화를 걸어 주문을 하였습니다.

 

저는 전화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전화 주문인라 그런지 페트병 콜라로 사이즈업 되서 왔네요.

그리고 새메뉴인 알마간과 고마간을 광고하는 임영웅이 프린트된 치킨박스가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보니 주문 미니메뉴판을 보니 우측하단에 전화 주문 시

콜라 또는 사이다 사이즈업이라고 써있네요.

다음에도 전화주문으로 주문해야겠어요.ㅎㅎ

 

하지만 콜라가 코카콜라가 아닌 펩시콜라라 조금 아쉬웠습니다.

저는 펩시도 좋아하지만

같이 드시는 부모님은 코카콜라를 좋아하셔서..ㅠㅠ

 

그럼 이제 박스를 열려는 찰라!!!

앗!! 봉인이 되어있는 치킨 박스를 확인하였습니다.

 

 

 

 

 

 

보통은 정품 전자제품을 살때(?)나 붙어있는 봉인씰이

치킨박스에도 붙어있다니요!!

참 재미있는 발상같았습니다.

 

 

그래서인지 봉인해제 스티커를 떼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먼가 대단한걸 주문해서 언박싱하는 기분이었어요.

 

그래서 봉인해제 씰을 조심히 떼고!!!

 

박스를 열어보았어요.

제가 주문한 알마간과 고마간이 먹음직스럽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는 치킨과 함께

츕파츕스 막대사탕과, 메뉴판, 뼈봉투 그리고 임영웅 포토카드가 들어있어요.

 

작은 막대사탕이지만 조금한 서비스라도 기분은 좋았습니다.

단돈 100원이라도 더 이득 본 느낌??ㅎㅎ

 

 

그리고 또 하나의 봉인된 작은 봉투!!!

바로 임영웅 포토카드 였습니다!!

저는 이 포스트를 쓰기 2주전에 주문한 치킨이라..

지금도 임영웅 포토카드를 사은품으로 주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2020.09.24 부터 ~ 소진시까지 주는 사은품이라고 하네요.

 

 

저의 어머님이 좋아하시 임영웅 포토카드가 짠!!!!

훈남포즈로 멋찌게 찍은 사진이 카드에 새겨져있어요!!!

 

 

 

 

 

그와중에도 손에 들고있는 저 치킨도 멋쪄보이는!!!

 

 

 

그리고 뼈봉투!!

중국집에서만 주는줄 알았던 봉투..

이젠 티바두마리치킨에서도 주네요.

저만 몰랐던 사실인가요?ㅎㅎ

 

 

왼쪽 아래 사진이 알마간

오른쪽 위 사진이 고마간이에요. 

 

딱 봐도 알마간에는 마늘이, 고마간에는 고추가 첨가 되어있는것을 볼 수 있어요.

 

 

 

알마간에는 마늘이 슝슝 썰려서 들어가있어요.

 

알마간은 생마늘과 특제 간장소스의 맛이 일품인

알싸한 마늘간장치킨이라고 하네요.

 

생각보다 알싸한 맛은 강하지 않은것 같았어요.

오히려 조금 달콤한(?) 맛에 가까운것 같았어요.

 

 

 

고마간에는 청량고추가 송송 썰려들어있었어요.

 

고마간은 매콤한 청량고추와 생마늘의 알싸함이 가득한

맵짠 고추마늘간장치킨 이라고 해요.

 

고마간은 청량고추가 들어있었지만 생각보다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맵콤 짭짤한 맛은 참 맛났었어요.

매운거를 잘 못먹는 저도 맛있게 잘 먹었거든요.

 

 

 

 

 

 

 

근데 알마간보다 고마간을 먼저 먹어서인지..

알마간을 먹을때는 알싸한 매운맛을 크게 느끼지는 못했어요.

 

고마간을 먼저 먹을때는 고마간 먹은 후,

시간이 조금 지나서 알마간을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치킨무는 평범했었던것 같아요.

하지만 평범해도 치킨무는 언제 먹어도 맛나네요^^

 

 

모든 먹을 준비를 마친 후...

맛나게 다리부터 옴뇸뇸하였습니다.

 

치느님은 언제나 진리입니다.

 

 

 

아! 그리고 쿠폰은 치킨상자 안쪽에 저렇게 붙여서 보내주시니

확인 잘해서 쿠폰을 놓치지 않아야겠어요!!

 

이상 티바두마리치킨!!

임영웅 치킨편이었습니다!!

 

 

 

 

 

 

모두 오늘도 즐닭하시길!!

 

 

제 돈으로 사서 먹은 후기입니다..

댓글

💲 추천 글